제너시스BBQ, 동행위원회 제2기 출범
제너시스BBQ, 동행위원회 제2기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지난 7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패밀리와의 소통과 상생의 장인 동행위원회 2기 출범식을 열었다. (사진=제너시스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지난 7일, 경기도 이천시 치킨대학에서 패밀리와의 소통과 상생의 장인 동행위원회 2기 출범식을 열었다. (사진=제너시스BBQ)

[서울파이낸스 최유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지난 7일 경기도 이천시 치킨대학에서 가맹점주(패밀리)와 모여 동행위원회 2기 출범식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동행위원회는 정부 가맹사업 분야 거래 공정화를 위한 정책에 발맞춰 2017년 7월 출범한 본사와 패밀리 간 운영협의체다.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주요 정책을 알리는 등 경영 투명성을 높이고, 전국 패밀리 의견을 수렴해 본사 정책 결정에 반영하고자 운영되고 있다. 

이날 출범식에는 제너시스BBQ 임직원과 2기 동행위원 41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에서 투표로 남승우 강북스타점 사장을 동측 대표(가맹점사업자 대표)로 선출했다. 행측 대표(본사 대표)는 백영호 BBQ 대표이사(부사장)가 맡았다. 이 자리에서 제너시스BBQ 본사 주요 정책과 현장 애로사항 및 개선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가맹점사업자를 대변하는 동측대표로 선임된 남승우 강북스타점 사장은 "전국 1600여개 패밀리의 공식적인 대표로서 패밀리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본사와 패밀리가 진정으로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본사 입장을 대변하는 행측 대표인 백영호 위원장은 "패밀리와 상생을 통해 건전한 국내 프랜차이즈 문화 형성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