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제이케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에이제이케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제이케이가 지난해 12월 28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2018 아름다운 동행' 후원금을 전달했다.(사진=에이제이케이)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금융전문 플랫폼 제공업체 에이제이케이는 지난해 12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2018 아름다운 동행'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제이케이는 운영하는 브랜드인 '스탁포인트' 회원들이 후원한 포인트에 본사 후원금을 더해 기부를 진행하는 '아름다운 동행' 프로젝트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기부한 금액은 5000만원으로  회원들이 달성한 1000만 포인트 모금에 4000만원을 더해 기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탁포인트 관계자는 "회사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연말 후원 행사에 점차 많은 회원들이 공감하고 자진해서 참여하고 있으며 회사도 한 마음으로 후원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쁜 일"이라며  "앞으로도 '진실한 사람들이 만드는 진정한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소외계층과 이웃을 위해 회사 수익의 일부를 의미 있게 사회 환원할 예정이며, 국내 최고의 재테크 강의 서비스도 이어갈 것"이라고 멀했다.

기부된 후원금은 만 18세 미만의 소아암 환자와 이에 준하는 희귀난치성 질환 환자들의 치료비로 지원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