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 코리아, 웹사이트 전면 개편
볼랜드 코리아, 웹사이트 전면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ALM 시장공략 위해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오픈 ALM(애플리캐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볼랜드 코리아는 국내 ALM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 웹사이트를 대폭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올해 초 소개된 오픈 ALM를 중심으로 볼랜드의 본사 웹사이트와 전 세계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모두 이뤄졌으며, 볼랜드 코리아도 이에 따라 3일 정식으로 개편된 국내 웹사이트를 선보였다.
 
볼랜드는 올해 2월 기업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비즈니스 프로세스 측면에서 관리하는 고객 지향적 기술인 오픈 ALM을 발표한 바 있으며, 국내 시장의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오오씨, 삼영홀딩스, 케이와이즈 등 7개 업체를 추가로 확대, 국내 시장에 오픈 ALM 알리기에 나섰다.
 
볼랜드 코리아는 이러한 맥락에서 국내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기업들에게 오픈 ALM의 개념을 보다 쉽고 자세히 전달함은 물론 실질적인 오픈 ALM 솔루션의 도입사례를 통해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볼랜드의 국내 웹사이트 www.borland.co.kr은 이번 개편을 통해 새로이 선보이는 리소스 센터를 통해 다양한 오픈 ALM 관련 자료는 물론, 고객사의 케이스 스터디 및 적용 사례 자료를 이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