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안재현 보령제약 대표 "인재 확보·신사업 개발 중점"
[신년사] 안재현 보령제약 대표 "인재 확보·신사업 개발 중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서울 종로구 보령제약 본사 중보홀에서 열린 2019년 시무식에서 안재현 대표가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보령제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안재현 보령제약 대표가 인재 육성과 미래 성장 동력 발굴에 힘을 쏟겠다는 청사진을 내놨다. 안 대표는 2일 신년사를 통해 "보령의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인재확보와 육성,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새로운 사업영역 개발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안 대표는 새해 경영방침으로 수익 중심 경영 강화와 미래 성장 동력 발굴, 글로벌 제조 경쟁력 확보를 정했다. 올해 보령제약은 표적항암제 'BR2002' 프로젝트 한국∙미국 동시 임상 1상 진입을 앞두고 있다. 보령제약은 자회사인 바이젠셀에서 추진하는 림프종 면역세포치료제 임상 2상과 두번째 파이프라인인 골수성 백혈병 치료제 임상 진입도 준비하고 있으며, 미래성장 동력 개발에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보령제약은 유망 기업 인수합병(M&A)과 열린 혁신을 추진하고, 예산캠퍼스 준공에 맞춰 글로벌 위탁생산(CMO) 영업조직도 구축해 글로벌 CMO 사업도 확장할 계획이다.

안 대표는 "예측 불가능한 국내외 정치, 경제가 우리에게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며 "이런 시대를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강력한 도전 정신이 필요하다. 선순환 경영과 스피드 경영을 통해 올해 목표 달성은 물론 더 높이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