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 '타마키 피자' 판매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 '타마키 피자'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 2년 연속 선정 레스토랑 화덕 향·맛 재현
일본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에 2년 연속 소개된 '피자 스튜디오 타마키'의 피자. (사진=한화갤러리아) 
일본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에 2년 연속 소개된 '피자 스튜디오 타마키'의 피자. (사진=한화갤러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2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 내 식품관(고메이494)에서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연말 핑거푸드 홈파티 테이블 패키지'란 제목으로 일본 도쿄 '피자 스튜디오 타마키'의 냉동피자를 판다고 밝혔다. 

한화갤러리아에 따르면, 피자 스튜디오 타마키는 이탈리아 나폴리식 화덕피자로 유명하다. 일본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에 2년 연속 소개된 곳이기도 하다. 타마키 피자를 국내에 선보이는 것은 갤러리아명품관이 처음이다. 

피자 스튜디오 타마키에선 요리사가 직접 고른 밀가루를 버무려 가볍고 바삭하게 도우를 만든다. 타마키 냉동피자는 가게에서 먹는 것처럼 화덕의 향과 맛을 살렸다.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선 '타마키 피자'와 '마르게리타 피자', '친퀘 포르마지' 3가지를 판다. 홈 파티용으로 피자와 어울리는 술과 디저트를 묶은 싱글세트, 더블세트, 해피파티세트, 클래식세트, 엘레강스세트 등도 만날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해외 유명 맛집을 유치하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내년 1월 말 일본 유명 수플레 팬케이크 브랜드 '플리퍼스'(FLIPPER'S)의 한국 1호점을 고메이494 안에 열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