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그룹 '회참치' 브랜드 체험단 30명 모집
사조그룹 '회참치' 브랜드 체험단 30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16일까지 퀴즈 이벤트…정답자 추첨해 경품, 공유상 25명 별도 선정
사조그룹은 내년 1월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조회참치' 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 (사진=사조그룹)
사조그룹은 내년 1월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조회참치' 체험단 30명을 모집한다. (사진=사조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참치잡이 선단을 보유한 사조그룹은 24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조회참치' 체험단 이벤트를 열어 수산물 유통 계열사 사조씨푸드에서 공급하는 고급 횟감용 참치를 가정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획을 준다고 밝혔다. 사조그룹에 따르면, 내년 1월16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체험단 3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간단한 퀴즈 정답을 사조그룹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겨 당첨될 경우 경품을 받게 된다. 

경품은 1등(1명) 참다랑어 스테이크 400g과 눈다랑어 뱃살슬라이스 160g, 2등(2명) 참다랑어 스테이크 400g, 3등(2명) 사조회참치 250g이다. 별도로 공유상 25명을 뽑아 눈다랑어 스테이크 400g 체험 기회를 준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체험 후기를 남긴 소비자 가운데 5명은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조회참치에 대해 사조그룹은 "지중해, 태평양, 인도양 등 3대양에서 직접 어획한 후 초저온 냉동시설에서 신선도를 유지한 참치회 전문 브랜드로 엄선된 맛과 신선함이 특징"이라며, "국내 고급 프랜차이즈 참치전문점을 중심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