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허그투게더 멘토링' 수료식 개최
HUG, '허그투게더 멘토링' 수료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HUG 본사 대강당에서 허그투게더 멘토링 멘토와 멘트들이 수료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주택도시보증공사)
지난 21일 부산 남구 문현동 주택도시보증공사 본사 대강당에서 허그투게더 멘토링 수료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주택도시보증공사)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24일 부산 남구 문현동 본사에서 지난 21일 지역대학생 및 청소년 대상 역량강화 지원 프로그램 '허그투게더 멘토링'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HUG는 부산지역 청소년과 대학생의 재능개발 및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부터 부산대학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3자 협약을 맺고 '허그투게더 멘토링' 사업을 펼쳤다.
 
취업, 학습 희망분야에 맞게 멘토(대학생 20명)와 멘티(청소년 20명)를 이어줘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주 2회 개별 학습활동을 했다. 멘토는 월 35만원의 취업역량 개발비와 학점을, 멘티는 재능개발비와 맞춤형 수업을 지원받았다.

이날 수료식은 멘토가 멘티에게 보내는 응원영상 감상, 우수멘토­멘티 커플 시상식, 활동소감 발표 등으로 짜였다. 멘토로 참여한 부산대 경영학과 4학년 김태우 학생은 "저를 믿고 열심히 따라와 준 멘티와 멘토링을 통해 자신감과 책임감을 얻었다"며 "막하던 취업에 대해서도 희망을 얻을 수 있었고, 멘토링 지원으로 취업 준비 부담을 덜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