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엠비즈, 차량용품 렌털에 정비까지 '오토케어렌탈' 출시
GS엠비즈, 차량용품 렌털에 정비까지 '오토케어렌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오아시스+GS칼텍스 인프라 결합 시너지 혜택 고객에게 제공
(사진=GS엠비즈)
(사진=GS엠비즈)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GS엠비즈는 자동차용품 렌털 서비스와 차관리 솔루션이 결합된 신규서비스 '오토케어렌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토케어렌탈은 GS그룹의 차량 정비 프렌차이즈 오토오아시스 및 GS칼텍스의 다양한 인프라를 결합한 시너지 효과로 운전자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블랙박스를 비롯한 차량 용품을 렌털하면 주유, 세차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렌털 상품은 블랙박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헤드업디스플레이 등 스마트 차량 용품 6종이다. 무상 배송, 장착, A/S, 렌탈 종료 시 사용자에게 상품 소유권을 이전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매월 엔진오일 교환 최대 50% 할인 등 오토오아시스 정비 멤버십 혜택과 함께 총 12회의 주유, 세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오토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렌털 기간은 36개월이며, 제휴 카드(하나카드, 우리카드) 사용 시 실적에 따라서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GS엠비즈 관계자는 "운전자들이 운전에 필요한 자동차 용품을 단순하게 구매하는 대신 합리적인 가격에 주유, 세차, 정비 등 다양한 운전자 생활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케어형 렌털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여러 브랜드와 협업으로 다양한 차량 용품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