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소비자 만족도 평가' 2년 연속 수입차 부문 1위
벤츠 코리아, '소비자 만족도 평가' 2년 연속 수입차 부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지섭 부사장(오른쪽)이 참석해 수상하고 있다 (사진=벤츠코리아)
지난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지섭 부사장(오른쪽)이 참석해 수상하고 있다 (사진=벤츠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7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제23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상 수입차 9개 브랜드 가운데 전 항목에서 고르게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았으며, 현재와 미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 항목들과 브랜드 신뢰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수입차 부문은 지난해 신설됐다.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수입차 실제 이용고객 및 예비 소비자 5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식도, 디자인 만족도, 내부 및 사양 옵션 만족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차량 안전감, 가격 대비 만족도, 서비스센터 만족도, (재)구매 의향, 권유 가능 브랜드  등 11개 항목에 대해 설문조사가 진행됐다.

올해 수입차 브랜드의 안전 문제가 대두된 가운데 신설된 차량 안전감 항목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는 높은 만족도를 얻어 차량 품질과 기술 전문성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 디자인 만족도, 주행감 및 승차감 만족도 항목을 포함한 운행 경험적 측면에서도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