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고객 가족 위한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 2018' 성료
폭스바겐코리아, 고객 가족 위한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 2018'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폭스바겐 스노우빌리지를 개최했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주말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폭스바겐 스노우빌리지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주말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700여 명의 폭스바겐 고객 가족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 2018'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는 시장에 재진입한 폭스바겐코리아가 올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알펜시아 숙박권 및 스키 이용권 제공과 함께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DIY 클래스와 특별한 콘셉트의 저녁식사, 크리스마스 주제를 살린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파사트 GT, 신형 티구안 등 2018년 한 해 동안 판매된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 전시를 포함해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인  '폭스바겐 고객 라운지'에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뿐 아니라 스키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개그맨 양세형, 김신영의 사회로 진행된 15일 저녁 콘서트에는 오은영 마술사의 매직 퍼포먼스와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인 아테온의 깜작 언베일링도 진행됐다. 이어 만능 엔터테이너 김종국과 걸 그룹 러블리즈가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올 한 해는 폭스바겐이 한국 시장에서 다시 시작하게 된 첫 해로 매우 의미가 깊은 해였다"며 "폭스바겐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폭스바겐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브랜드 신뢰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