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이웃사랑 성금 250억 전달
현대차그룹, 이웃사랑 성금 250억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3년부터 누적 2590억원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 (사진=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 (사진=현대자동차그룹)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올해도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현대차그룹은 17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관에서 공영운 현대자동차 사장,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19 나누 캠페인' 성금을 전달했다.

현대차그룹이 이날 전달한 성금은 250억원으로, 경영실적이 호조를 기록했던 2013년 대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유지해 가능한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미치도록 했다.

현대차그룹은 2003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해왔으며 2013년부터 6년 연속 250억원을 기탁하는 등 누적성금이 16년간 2590억원에 달한다.

기탁된 성금은 사회 양극화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되며 특히 아동·청소년 인재 육성, 사회취약계층의 자립 역량 강화 및 경제적 기반 마련, 장애인·노년층 등 교통약자 안전 및 이동 편의 증진 등의 분야에 지원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전달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차그룹은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미래를 향한 진정한 파트너'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6대 무브(Move)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