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NH농협은행,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서윤성 NH농협은행부행장(오른쪽부터 세번째)과 수상자들이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서'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지난 14일 서윤성 NH농협은행부행장(오른쪽 세 번째)과 수상자들이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서'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14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아 2회 연속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고 16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얼마나 소비자관점에서 생각하고 제도를 개선하는지를 평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다.

농협은행은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의 비전을 가지고 CCM을 체계화 했으며, 청렴한 조직문화 구축과 공정한 직무수행을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서윤성 NH농협은행 부행장은 "소비자보호를 넘어 최고 수준의 소비자중심경영을 추진하고 실천하여 금융계의 CCM 선도기업으로서 모범이 되고 나아가 전사적으로 CCM이 내재화돼 더욱 성장 발전하는 농협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