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소방관 응원' 게토레이 기부 SNS 캠페인
롯데칠성음료 '소방관 응원' 게토레이 기부 SNS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고 '좋아요' 누르면 600ml 페트병 누적
'게토레이 기부 캠페인'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기부 캠페인'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방관들을 응원할 수 있는 게토레이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에 대해 14일 롯데칠성음료는 "국민 생명과 안전을 위해 화재진압 및 구조 활동을 펼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소비자들이 클릭 몇 번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하고 함께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게토레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3일까지 게토레이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수만큼 게토레이 600ml 페트병이 누적 기부된다. 총 기부 목표는 1만개.
 
소비자가 소방관을 응원하는 사진, 글, 영상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게토레이소방관, #소방관을응원해, #게토레이)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나이키 물병을 준다. 당첨자는 내년 1월3일 게토레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참여를 통해 모은 게토레이를 12월 말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단 몇 번의 클릭으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관들에게 수분보충용 게토레이를 전달할 수 있는 이번 기부 캠페인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