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청년 파트타이머' 응원 드림장학금 전달
할리스커피 '청년 파트타이머' 응원 드림장학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할리스 '드림장학금'을 받은 청년 파트타이머가 자신의 꿈과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할리스에프앤비)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운니동 할리스에프앤비 본사에서 '드림장학금'을 받은 청년 파트타이머가 자신의 꿈과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할리스에프앤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할리스커피 가맹본부 할리스에프앤비(F&B)는 14일 IMM PE 장학재단의 후원을 받아 서울 종로구 운니동 본사에서 지난 12일 청년 파트타이머 50명에게 1명당 100만원씩 총 5000만원 '드림장학금'을 건넸다고 밝혔다. 드림장학금에 대해 할리스에프앤비는 "매장에서 근무하는 파트타이머인 '할리스타'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청년 상생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할리스에프앤비에 따르면, 드림장학금은 지난해 처음 수여했고, 이번이 두 번째다. 수여 대상자는 신청서를 제출한 직·가맹점에서 일하는 대학생 파트타이머들 중 근속일수, 자기소개서, 미래 꿈 계획서 등을 심사해 가려낸다. 김유진 할리스커피 대표는 "드림장학금은 직원이자 브랜드 자산인 할리스타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