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다산신도시지점 본영업 개시
Sh수협은행, 다산신도시지점 본영업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은 지난 13일, 수도권 동북부 주거생활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다산신도시에 '다산신도시지점' 본 영업점을 개점하고 오픈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기념테이프 커팅식 모습.(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지난 13일, 수도권 동북부 주거생활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다산신도시에 '다산신도시지점' 영업점을 개점하고 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기념테이프 커팅식 모습.(사진=Sh수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Sh수협은행은 지난 13일 수도권 동북부 주거생활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다산신도시에 '다산신도시지점' 영업점을 열고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본부 내 주요 지점장, 지역주민과 우수고객 등 약 50여명이 참석해 지점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3663-2 솔보플라자 1~2층에 자리잡은 다산신도시지점은 인근에 지하철 8호선 다산역이 신설될 예정이며,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이동빈 은행장은 "다산신도시는 서울시민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수도권 신도시"라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만큼 지역주민들의 원하는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희망이 가득한 지점이 돼달라"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