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극단 연우무대와 '효성 컬처 나이트' 개최
효성, 극단 연우무대와 '효성 컬처 나이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3000만원 전달
이정원 효성 상무(왼쪽 세 번째)가 유인수 극단 연우무대 대표(왼쪽 일곱 번째)에게 문화창작활동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효성)
지난 13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이정원 효성 상무(왼쪽 세 번째)가 유인수 극단 연우무대 대표(왼쪽 일곱 번째)에게 문화창작활동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효성)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효성은 지난 13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극단 연우무대의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임직원과 가족 200명을 초청하는 '효성 컬처 나이트(Hyosung Culture Night)'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효성 컬처 나이트는 연말을 맞아 효성 임직원과 가족을 격려하고 국내 창작극 관람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지난해 연말 연우무대의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단체관람 이후 두 번째다.

효성은 이날 극단 연우무대에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신인배우 발굴, 시나리오 창작지원 등 창작극 제작에 쓰일 예정이다.

효성은 지난 2015년부터 문화예술후원의 목적으로 연우무대를 지원하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인증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서 다양한 방면의 메세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