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C카드 '골프엔BC'로 할인...골프 특화 서비스
[이벤트] BC카드 '골프엔BC'로 할인...골프 특화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BC카드가 '골프엔BC'를 통해 골프장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엔BC'는 명문 골프장 특가 라운딩, 골프장/연습장 출석 이벤트, 연습장 할인, 골프용품 할인 등 골퍼를 위한 BC카드의 신개념 골프 특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라운딩 비용 할인 서비스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골프장 예약서비스인 골프존 티스캐너(Tee Scanner)모바일 앱,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을 통해 '선결제 골프장' 상품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7% 즉시 할인(카드당 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선결제 골프장'은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진행해 골프장 이용 비용을 할인해주는 골프장을 말한다. 선결제 골프장 확인과 할인 혜택 제공은 모두 티스캐너 앱, BC카드 페이북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골프장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티스캐너'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예약하면 된다.

아울러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전국 35개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BC카드로 각종 골프용품 구매 시 10% 청구할인(카드당 최대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볼빅 트리플 소프트’ 골프공 1더즌도 추가 제공한다.

국내 명문 골프클럽 라운딩 기회를 제공하는 '9만9000원 특가 라운딩'도 12월 접수를 시작한다. 12월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부산아시아드cc(부산), 라데나gc(춘천) 2곳에서 각각 진행된다.

응모방법 및 일정 등 세부내용은 BC카드 홈페이지, 간편결제 앱 '페이북(Paybooc)'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 발표예정으로 BC카드 골프 고객센터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