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금융그룹, 하반기 경력·신입사원 공채
대신금융그룹, 하반기 경력·신입사원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신금융그룹
사진=대신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대신금융그룹은 2018년 하반기 경력 및 신입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증권·보험과 건설, 자동차 담당 애널리스트, 리스크관리와 고객센터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를 모집한다. 저축은행은 해당업무 2년 이상의 기업금융과 전산 경력직을, 경제연구소는 전산부문에서 경력직을 채용한다.

신입사원도 모집한다. 증권의 모집 분야는 본사 및 지점, 리서치, 전산(IT), 업무지원 등 전 부문이다. 저축은행은 본사 및 지점, 텔러 부문에서, 경제연구소는 전산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공에는 제한이 없으며, 증권이나 금융, 전산 등 관련자격증을 보유한 지원자는 우대한다.

대신금융그룹은 거액자산가의 자산관리영업을 담당할 프라이빗뱅커(PB)도 채용한다. 대상은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CFA 등 전문직종 자격증 보유자와 경영, 경제, 금융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다. 신입과 경력 모두 채용하며, 경력은 자산관리 영업 3년 이상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기간은 12월 19일(수)까지다.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채용 홈페이지나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창 대신증권 인사부장은 "우수한 인적자원을 통해 국내·외 경제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대규모 채용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