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댄스빌', YG엔터 위너와 함께 쇼케이스
컴투스 신작 '댄스빌', YG엔터 위너와 함께 쇼케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 하는 '댄스빌' 쇼케이스 '댄스빌: 프라이데이 나이트'를 오는 1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하는 '댄스빌' 쇼케이스'를 1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하는 '댄스빌' 쇼케이스(댄스빌:프라이데이 나이트)를 오는 1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 쇼케이스는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할 수 있는 댄스빌 콘텐츠를 미리 선보이는 자리로, 다양한 시스템과 플레이의 즐거움을 공연을 통해 풀어낼 예정이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협업(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룹 위너의 음원과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을 게임 속에 구현될 위너 캐릭터 출시에 앞서 소개하고, 축하공연도 마련된다. 사회자는 방송인 조세호다. 

레이저 트론 전문 댄스팀의 무대와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퍼포먼스을 통해 댄스빌로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과정도 표현할 예정이다. 그 밖에 현장에서 댄스빌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며, 기념상품(굿즈) 제공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