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사랑나눔 릴레이' 무료배식 봉사활동
HDC현대산업개발, '사랑나눔 릴레이' 무료배식 봉사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12일 '안나의 집'에서 '사랑나눔 릴레이' 무료배식 봉사활동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11일 '안나의 집'에서 '사랑나눔 릴레이' 무료배식 봉사활동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11일 경기 성남에 위치한 '안나의 집'에서 '사랑나눔 릴레이'의 일환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안나의 집'은 제12회 포니정 혁신상 수상자인 김하종 신부가 운영하며 무료급식, 법률·취업 상담, 무료 진료 등을 통해 취약계층의 사회복귀를 지원하고 있는 무료급식소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및 HDC신라면세점 직원 30여명이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안나의 집을 찾은 노숙인들에게 저녁식사를 배식하고 정리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선현 사원은 "안나의 집에 찾아오신 모든 분들에게 따뜻한 저녁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면서 "연말을 맞아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보람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랑나눔 릴레이'는 지난 11월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받는 '릴레이' 형태로 진행돼 벽화그리기, 도서지원·노후설비 교체, 주거환경개선 등의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