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가게, '행복을 연결합니다' 프로젝트 통해 헌혈자에 앰플 기부
숨가게, '행복을 연결합니다' 프로젝트 통해 헌혈자에 앰플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숨과쉼
사진=(주)숨과쉼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주)숨과쉼이 운영하는 사회 공익 포인트몰 '숨가게'는 '행복을 연결합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 9회째 맞는 '헌혈자 초청 사랑나눔 축제'에 숨가게 자체제품인 '행복한여인 SST101 스킨컨트롤 솔루션 앰플'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판매가격 기준으로는 3600만원 상당의 앰플이다.

지급 대상은 사랑나눔 축제에 초청된 헌혈자들 가운데 여성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복한여인에 따르면, 첫 제품인 'SST101'은 천연물 제조 비법과 과학적인 기술노하우로 빚어낸 '스킨 콘트롤 솔루션 앰플'으로, 특히 손상된 피부 톤과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성분인 '사포닌'이 풍부한 '홍삼추출물'이 다량 함유돼 있고, 피부의 노화현상(건조, 푸석함, 탄력저하, 영양불균형, 트러블 등) 개선과 유, 수분의 균형과 윤기를 부여, 미백과 주름개선, 생기 있고 맑은 피부톤을 되찾아주는 데 주력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헌혈자 초청 사랑나눔 축제는 '한마음혈액원'이 헌혈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초청행사로 올해 9회째를 맞는다. 올해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오는 8일 14시 40분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숨가게 관계자는 "이번 자사제품 기부 뿐만 아니라 한마음혈액원에 기부약정을 하고, 상호연계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참된 나눔의 실천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자사제품뿐만 아니라, 숨가게와 제휴 관계에 있는 여러 업체들에게도 기부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행복한여인 브랜드는 숨과쉼이 올해 4월 작품사용 계약을 체결한 서양미술화가인 김민정 작가의 작품명이기도 하며, 브랜드 정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을 위해 김민정 작가 측의 배려로, 작품명을 그대로 숨과쉼의 뷰티 브랜드에 사용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가영 2018-12-07 11:57:46
좋은행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