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 선정
한화큐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큐셀은 지난달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한화큐셀)
한화큐셀은 지난달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한화큐셀)

[서울파이낸스 김혜경 기자] 한화큐셀은 지난달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글로벌 베스트 컴퍼니'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소비자 권익 증진과 글로벌 지향 경영의 공로를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한화큐셀은 제품 성능과 안정성을 높이는 '퀀텀(Q.ANTUM)'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태양광 시장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해에는 미국과 일본, 한국 등 주요 태양광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한화큐셀 관계자는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포트폴리오 확충을 통해 태양광 시장을 선도하겠다"면서 "글로벌 시장다변화 전략을 통해 해외 수출을 주도하고 대표 수출산업으로 국내 태양광 산업을 적극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