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The착한데이터USIM(10GB)' 판매
헬로모바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서 'The착한데이터USIM(10GB)'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로는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해 온라인몰에서 'The착한데이터USIM(10GB)'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CJ헬로)
CJ헬로는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해 온라인몰에서 'The착한데이터USIM(10GB)'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CJ헬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CJ헬로의 헬로모바일이 휴대폰을 구매하고 가입하는 새로운 방식을 열어간다. 가전마트에서 전자제품을 고르듯 손쉽고 간편하게 모바일 디바이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원스톱(One-stop) 쇼핑'을 지원한다.

CJ헬로는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해 온라인몰에서 'The착한데이터USIM(10GB)'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자급제폰을 판매하고 있어 한곳에서 단말기와 요금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유심(USIM)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1위의 전자제품 전문점으로, 40%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헬로모바일은 우선 롯데하이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심요금제를 판매하고, 향후 하이마트 전용 유심요금제 등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헬로모바일의 The착한데이터USIM(10GB)는 데이터뿐만 아니라 음성, 문자까지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사실상의 '무제한 요금제'다. 데이터 10GB를 기본 제공하고, 소진할 경우 매일 2GB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마저도 다 쓰면 일정 속도(3Mbps)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프로모션을 통해 4만9300원이던 The착한데이터USIM(10GB)의 요금을 3만3880원(부가세 포함)으로 인하했다. 통신사에서 동일 혜택으로 6만5890원에 판매하는 요금제다. 약정기간(2년)이 지나면 할인 전 가격으로 올라가는 일반적 프로모션과 달리 평생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입비와 유심비도 면제한다. 제휴카드를 이용(전월 30만 이상 카드사용 시)할 경우 1만7000원이 추가 할인돼 월 사용요금은 1만6880원이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유통채널의 확대를 통해 재킷에 맞는 셔츠를 고르듯 자급제폰과 유심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롯데하이마트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면서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착순 500명에게는 롯데 L.POINT 1만점을 적립해주고,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사은품(보조배터리)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