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重그룹 사장단 워크숍···권오갑 "최우선 가치, 기술과 품질"
현대重그룹 사장단 워크숍···권오갑 "최우선 가치, 기술과 품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중공업그룹은 지난 1일 강원도 강릉 씨마크호텔에서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권오갑 현대중공업지주 부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가삼현 현대중공업 사장(다섯 번쨰), 한영석 현대중공업 사장(일곱 번째) 등이 참석했다. (사진=현대중공업그룹)
현대중공업그룹은 지난 1일 강원도 강릉 씨마크호텔에서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권오갑 현대중공업지주 부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가삼현 현대중공업 사장(다섯 번째), 한영석 현대중공업 사장(일곱 번째) 등이 참석했다. (사진=현대중공업그룹)

[서울파이낸스 김혜경 기자] 현대중공업그룹은 지난 1일 강원도 강릉 씨마크호텔에서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는 권오갑 현대중공업지주 부회장을 비롯해 한영석·가삼현 현대중공업 사장, 강달호 현대오일뱅크 사장 등 총 8개사 대표이사와 사업대표 18명이 참석했다.  

사장단은 그룹의 올해 경영성과를 점검하고 각 사별 내년도 경영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또 새롭게 취임한 사장들의 각오와 목표도 청취했다. 

권오갑 부회장은 "금리인상과 환율 및 유가의 변동성 확대, 보호무역주의 심화 등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면서 "기술과 품질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아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더욱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