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대기열 이슈 해소…감사선물 지급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대기열 이슈 해소…감사선물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대대적 서버 확충을 통해 대기열 이슈를 크게 해소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는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대기열 이슈를 해소하고,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지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PC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의 대대적 서버 확충을 통해 대기열 이슈를 크게 해소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공개 서비스 시작일인 지난 7일 이후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기존 서버 증설을 통한 수용인원 확대 및 신규 서버를 확장해왔다. 지난 24일에는 대대적인 서버 확충을 단행해 대기열 이슈를 거의 해소했다. 이용자들은 원활한 접속을 통해 로스트아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에 보여준 이용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는 로스트아크 서비스에 가입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되며, 아크라시움, 생활스킬 초기화 티켓, 영웅 호감도 선물과 영웅 카드 등이 포함돼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항상 이용자들 의견을 경청하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