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 대우건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 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일원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30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는 지하 5층에서 지상 49층까지 4개동, 총 447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아파트 363가구·오피스텔 84실로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1㎞ 거리에 위치한 서수지IC를 통해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30분 안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신분당선 성복역·수지구청역을 통해서도 판교역 15분대, 강남역 3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신분당선 용산 연장선(2025년 예정)과 서울~세종고속도로(2022년 개통예정)도 계획돼 수도권 주요 도시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 정평천이 흐르고 성지바위산, 광교산, 백운산이 위치해 산채로‧체육센터‧등산로 등을 통해 녹지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도보 5분거리에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가 위치해 있고, 수지고를 비롯해 신일초, 홍천초, 성복중, 홍천중, 성복고, 홍천고 등이 학군을 이룬다. 

판교·광교신도시와도 가까워 신도시 기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단지 근처 이마트 수지점·죽전점,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대형 쇼핑몰, 롯데복합몰(예정) 등이 위치해 생활편의시설을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이 원활하며 84A를 비롯해 74A, 84C 타입은 판상형으로 배치하고 84A·84C타입은 4베이-3실 구조를 적용한다. 74B·84B 타입은 LDK(Living Dining Kitchen)구조를 적용하고 일부 타입에는 알파룸 및 복도 팬트리 등이 선보인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단지 앞 정평천을 활용한 힐링숲마당, 중심가로광장 등 야외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되고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한 여가공간과 주민쉼터, GX룸,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탁구장 등이 포함된다.

아파트 청약접수는 내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4일, 정당 계약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오피스텔 청약접수는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들어서며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