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금융기업 초청 기업설명회 개최
롯데자산개발, 금융기업 초청 기업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가 금융기업 초청 기업설명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가 금융기업 초청 기업설명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사진=롯데자산개발)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롯데자산개발은 2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은행, 증권사 등 국내 금융기업 20곳의 투자은행(IB)·프라이빗뱅킹(PB) 담당 임원 40여명을 초청해 기업설명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는 직접 발표자로 나서 행사 취지와 롯데자산개발의 종합부동산회사로서의 비전을 소개했다. 또 복합개발·운영을 함께하는 롯데몰과 국내 주요 복합쇼핑몰 사업, 지식산업센터부터 오피스텔까지 다양한 분양사업 성과 등도 설명했다. 

롯데자산개발은 금융기업과 지속적으로 협력을 강화해 개발사업의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협업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추진하는 국내외 주요 개발사업 관련 투자 기회를 넓히고 금융기업이 보유한 유휴부지를 공동 개발하는 등 다양한 동반성장 기회도 마련할 방침이다. 

이광영 대표는 "종합부동산회사로서 다양한 부동산 비즈니스 노하우와 금융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부동산 산업의 부가가치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동산 산업이 금융과 밀접한 관계인 만큼 앞으로 금융업계와 지속적으로 스킨십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