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안양호계 두산위브' 견본주택 29일 오픈
두산건설, '안양호계 두산위브' 견본주택 29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호계 두산위브' 조감도.(사진=두산건설)
'안양호계 두산위브' 조감도.(사진=두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두산건설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들어서는 '안양호계 두산위브'의 견본주택을 오는 29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7층, 8개동 총 855세대의 재개발 단지로 일반분양물량은 전용면적 △36㎡ 20가구 △43㎡ 5가구 △59㎡ 15가구 △70㎡ 159가구 △84㎡ 215가구 등 414가구 등이다.

단지 인근 1km내에 홈플러스(안양점), 롯데백화점(평촌점), 뉴코아아울렛(평촌점), 롯데마트(의왕점),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이 인접해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평촌아트홀, 한림대학 성심병원 등 평촌신도시의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안양천, 호계근린공원, 자유공원 등도 도보권에 있다. 반경 1km 이내에 호성초, 호원초, 호계중, 평촌시립도서관, 평촌학원가 등의 교육시설도 주변에 위치해 있다

아울러 지하철 1·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이 직선거리로 1km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수원~광명간 고속도로, 1번 국도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테마형 놀이공간이 4개소가 조성된다. 또한 380m의 산책로 겸 순환형 조깅트랙과 배드민턴장 및 다양한 체력단련시설을 갖춘 주민운동시설, 휴게공간 등 커뮤니티 공간이 제공된다. 

아울러 초고속 인터넷 사용환경 구축, 원격검침시스템, 고효율 전열교환 환기유니트를 적용한 환기시스템, 두산위브에너지시스템(WEMS), LED 조명기구와 대기전력차단 콘센트, 에너지 효율 1등급의 콘덴싱 보일러와 각 실 별 디지털난방온도 조절기, 욕실 바닥 난방 등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100-1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