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상생협력 워크숍' 개최
HDC현대산업개발, '상생협력 워크숍'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우수협력사 및 안전품질위원회 소속사 대표이사 등이 '2018 상생협력 워크숍' 행사에 참석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첫 번째 줄 왼쪽에서 다섯번 째)외 임직원과 우수협력사 및 안전품질위원회 소속사 대표이사 등이 '2018 상생협력 워크숍' 행사에 참석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타워 포니정홀에서 '2018 상생협력 워크숍'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우수협력사 및 안전품질위원회 소속사 대표이사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문화특강과 클래식 공연이 진행됐다.

김 대표이사는 "상호교류 및 소통을 통해 상생협력 증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리다"라며 "동반자로서 함께 해준 협력회사의 노고에 감사하며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 상생협력은 필수적이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개발은 매년 우수협력사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우수협력사로 구성된 상생협의체 'HDC 파트너스 클럽'을 발족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