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수험생 대상 '수능 이벤트'
후지필름, 수험생 대상 '수능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후지필름)
(사진= 후지필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26일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X 시리즈 카메라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메라 사고 핵인싸 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능 이벤트는 긴 수험 생활을 끝낸 수험생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는 오는 12월 30일까지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 후지필름 스튜디오를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고 X 시리즈 카메라를 구매하면 된다. 

먼저, 수험생들의 즐거운 대학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스타벅스 상품권 5만원, 외식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의 2%가 적립되던 포인트가 3배 늘린 6%로 제공돼 액세서리 구매 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수능 이벤트는 후지필름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연말 캐시백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행사들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사진에 관심이 있거나 대학 생활을 앞두고 카메라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다가올 대학 생활이나 입학 전 여유 기간 동안 여행 등을 위해 카메라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생 카메라도 마련하고 상품권과 포인트 등 풍성한 선물도 함께 받아 가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X-H1과 X-Pro2,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20, 데일리 미러리스 카메라 X-T100 등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