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왕홍과 실시간 방송 '쇼핑 버라이어티쇼'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왕홍과 실시간 방송 '쇼핑 버라이어티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관광명소·쇼핑·맛집 등 여행 정보 소개
중국 왕홍 '쇼핑 배틀' 포스터.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중국 왕홍 '쇼핑 배틀' 포스터.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초대된 왕홍은 '아키묘미(aki喵咪)', '링팅위(凌听雨)', '천TK(辰TK)' 총 3명으로 이들이 보유한 팬(팔로워)는 총 1700만명에 달한다. 해당 팔로워는 중국 1인 미디어 생방송 플랫폼 이즈보를 기준으로 한다.

콘텐츠는 '쇼핑 버라이어티쇼'로 왕홍 3명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인기상품 상위 5개를 찾는 내용이다. 이 과정을 실시간으로 중국 현지에 생중계하면서 팬들과 소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방송의 사회는 중국 미디어스타 '한국뚱뚱'이 맡았다.

또 인기상품 5개를 가장 많이 맞춘 왕홍에게는 5만위안(한화 약 8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생방송에 참여한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이들은 쇼핑 버라이어티쇼를 통해 강남의 관광명소, 쇼핑, 맛집 정보도 소개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중국 현지 고객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인지도를 높이고 간접적으로 서울 강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서울 강남의 숨은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