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모바일 쇼핑 고객 위한 'GS초이스' 신설
GS샵, 모바일 쇼핑 고객 위한 'GS초이스' 신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당MD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 50여개로 구성
24시간 배송·무료배송·반품·즉시환불 등 '좋은 고객경험' 중심
GS샵 모바일 앱에 신설된 'GS초이스' 카테고리 화면. (사진=GS샵)
GS샵 모바일 앱에 신설된 'GS초이스' 카테고리 화면. (사진=GS샵)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GS샵이 고품질 브랜드의 1등 상품을 24시간 안에 배송하는 'GS초이스'를 신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상품을 내놓으면서 고객 차별화 서비스에 앞장선다.

GS초이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운영된다. 담당 MD가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 50여개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GS샵 관계자는 "시즌별 완판을 기록한 인기 상품들을 소개한다. 뷰티, 생활용품,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해당 상품들은 24시간 안에 모두 배송된다. 익일 배송 주문 기준은 오후 10시다. 이외에도 무료 반품, 즉시 환불 등 온라인쇼핑에서 겪을 수 있는 고객 불편을 모두 GS샵이 책임진다.

GS초이스의 '담당MD 추천 상품'은 제1탄으로 GS샵은 오는 12월 중순경 제2탄을 선보일 계획이다. 2탄의 주제는 실제 고객이 많이 검색하고 많이 구매한 상품이다.

김연주 GS샵 M상품사업부장은 "최근 온라인 쇼핑 시장은 단순 가격경쟁을 넘어 물류를 기반으로 한 '좋은 고객경험'의 관점으로 옮겨가고 있다"며 "GS샵은 프리미엄 상품 제공과 전담 배송제, 24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 등 당사 핵심역량을 통해 '좋은 고객경험'을 디자인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