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T 엠모바일 LTE 폴더폰 '라디오 청춘 2'
[신상품] KT 엠모바일 LTE 폴더폰 '라디오 청춘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80 인기 가요 500곡과 FM 라디오 기능 내장
KT 엠모바일은 ZTE의 LTE 폴더폰인 '라디오 청춘 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T 엠모바일)
KT 엠모바일은 ZTE의 LTE 폴더폰인 '라디오 청춘 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T 엠모바일)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 엠모바일은 ZTE의 LTE 폴더폰인 '라디오 청춘 2'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중장년층 고객을 위한 FM 라디오 기능과 7080 인기 가요 500곡을 내장한 라디오 청춘 2는 어르신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폴더폰으로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터치감 좋은 키패드를 갖췄다.

또한 라디오 청춘 2는 VoLTE를 지원으로 3G폰 대비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데이터 관련 기능을 차단해 요금 폭탄 걱정 없이 통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A/S는 전국 44개 ZTE 코리아 서비스 센터를 통해 이뤄진다.

KT 엠모바일은 라디오 청춘 2 구매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시니어 뮤직'은 별도 이용료 및 인터넷 접속 없이 500곡의 7080 인기가요를 청취할 수 있다. 시니어 뮤직은 가수별, 시대별 분류와 편리한 검색 기능, 나만의 앨범, 최근 재생 목록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디오 청춘 2 단말기 출고가는 16만5000원(부가세 포함)으로 LTE 표준 요금제(월 기본료 1만890원, 부가세 포함) 24개월 약정 가입 시 단말기 지원금을 통해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KT 엠모바일 직영몰을 통해 라디오 청춘 2를 구매한 신규 고객에게는 가입비와 유심비 면제, 무료 통화 30분 및 IT 액세서리 쇼핑몰 'M 쇼핑' 3만원 쿠폰, 상해 보험 무료 가입 혜택으로 이뤄진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전용태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KT 엠모바일은 가계통신비 절감과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라디오 청춘 1에 이어 라디오 청춘 2를 출시했다"라며 "라디오 청춘 2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고가 스마트폰이 부담스러운 학생이나 주부, 세컨드폰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