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워크플렉스'로 공유오피스 시장 진출
롯데자산개발, '워크플렉스'로 공유오피스 시장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자산개발 공유오피스 브랜드 워크플렉스(Workflex) BI. (자료=롯데자산개발)
롯데자산개발 공유오피스 브랜드 워크플렉스(Workflex) BI. (자료=롯데자산개발)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롯데자산개발은 공유오피스인 '워크플렉스(Workflex)'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워크플렉스는 '일(Work)'과 '유연한(Flexible)'이라는 두 단어를 결합해 이용기업의 개성과 특성, 니즈에 따라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다. 

롯데자산개발은 1~2인 규모의 스타트업부터 대기업 프로젝트팀 등 비즈니스의 유연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반영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사용자 커뮤니티와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공유오피스 1호점인 '워크플렉스 역삼점'은 오는 2019년 1월 '강남 N타워' 7~9층까지 3개층에 들어선다. 각 층 전용면적은 940여㎡이며 1인실부터 65인실까지 다양한 오피스 공간과 스타일리시한 라운지, 프리미엄 커피 등 지원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는 "복합개발과 주거임대, 자산관리(PM) 등 다양한 부동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면서 "오는 2030년까지 국내·외 대도시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50개점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