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은행 '쏠편한 작심 3일 적금'
[신상품] 신한은행 '쏠편한 작심 3일 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쏠편한 작심3일 적금 웹툰. (사진=신한은행)
웹툰 작가 그림왕 양치기의 쏠편한 작심3일 적금 웹툰.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신한은행은 '작심 3일도 여러 번 반복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컨셉의 신(新)개념 적금 '쏠편한 작심 3일 적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매월 자동이체를 통해 1~3년 만기까지 적립하는 일반적인 적금 형태에서 벗어나 요일별·소액 자동이체, 6개월 만기로 상품을 설계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적금을 만기까지 납입하고 목돈을 만들 수 있게 했다.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쏠(SOL) 전용 상품으로, 쏠편한 작심 3일 적금의 금리는 기본 연 1.9%, 최대 연 2.2%다. 월 저축한도는 최대 50만원까지다. 이 상품은 자유적립식 적금이지만 고객이 최대 3개 요일을 지정해서 자동이체를 할 수 있으며 자동이체 등록 요일 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0.1%씩 가산된다.

신한은행은 직장인의 애환을 잘 표현한 웹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 '그림왕 양치기'와 협업해 상품 안내, 가입 등 화면에 고객의 이해를 돕는 웹툰을 넣었다. 웹툰은 적금 경과일수에 따라 새롭게 추가된다. 

쏠편한 작심 3일 적금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금 신규 후 웹툰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 돌리기'를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더풋샵 마사지 상품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등이다. 추첨을 통해 3333명의 고객에게 그림왕 양치기의 이모티콘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