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 개편 고객참여 행사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 개편 고객참여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이 지난 5일 개편한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고객참여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 공식 포스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지난 5일 개편한 모바일 서비스(Mobile Service)에 대한 고객참여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어부산 모바일 서비스 공식 포스터.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이 지난 5일 개편한 모바일 서비스(Mobile Service)에 대한 고객참여 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개편된 모바일 서비스엔 △사용자가 설정한 노선‧가격 등의 조건에 맞는 항공권을 자동알림해주는 '프라이스워치(Price Watch)' △자주 탑승하는 동반자의 여권‧기본 정보를 저장해 손쉽게 입력 가능한 '즐겨찾는 탑승자' 기능 등이 포함돼있다.

이번 행사는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견한 오탈자‧오류문제‧불편사항들에 대한 의견을 작성해 해당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제출하면 된다. 에어부산은 의견을 제출한 고객 중 일부를 선정해 국제‧국내선 왕복 항공권 및 피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최근 개편한 모바일 서비스의 신규 기능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을 직접 받아 불편사항 등을 개선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키 위한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