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 분양
HDC아이앤콘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 조감도. (사진= HDC아이앤콘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 조감도. (사진= HDC아이앤콘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아이앤콘스는 제주 서귀포시 제주영어교육도시 E-2블록에 들어서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은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까지 전용면적 175㎡, 총 84실 규모로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도 같이 조성된다.

제주영어교육도시는 해외유착 및 어학연수로 인한 외화 유출 억제‧ 교육 분야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부가 추진 중인 사업으로 현재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노스 런던 컬리지에잇 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SJA)의 국제학교가 있고 싱가포르 ACS가 2020년 9월 개교를 목표로 하고 있다.

단지는 보전녹지와 맞닿아 있으며, 인근 고층 건물이 없어 트인 전경을 볼 수 있다. 제주신화역사공원 등이 가깝게 위치하며 서귀포 관광미항, 제주헬스케어타운, 제주신공항 등이 계획 중이다.

'스위트R'은 전 실에 욕실 3개와 오픈발코니가 있고 4층 세대엔 다락, 1층엔 지하공간, 그리고 대형 수납장과 대형 드레스룸 등이 설계된다. 고급 마감재 적용 및 모두갖춤 가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제주영어교육도시 내에 조성 중이며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