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하나금융,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9일 서울 중구 본점 앞에서 '2018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개회식을 열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이 정연보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장(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 황성욱 롯데제과 재경팀 상무(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다문화 이주 여성, 가족사랑봉사단원들과 소외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김장'을 담그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9일 서울 중구 본점 앞에서 '2018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개회식을 열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이 정연보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장(〃 여섯번째), 황성욱 롯데제과 재경팀 상무(〃두번째), 다문화 이주 여성, 가족사랑봉사단원들과 소외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김장'을 담그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9일 서울 중구 본점 앞에서 '2018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개회식을 열었다. 행사에는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과 각 계열사 대표, 서울시 및 롯데제과 관계자 등 내외빈 350명이 참석했다.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은 하나금융의 2만1000여명의 전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복한 나눔을 2개월간 집중적으로 실천하는 사회공헌 축제기간이다. 지난 2011년부터 8년째 이어오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날은 서울시와 롯데제과 임직원 등 지자체와 일반기업이 참가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치뤘다. 담근 김치들은 저소득 다문화 가정과 저소득층에 전달된다. 

김정태 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하나금융그룹 임직원들과 지자체, 일반기업이 함께하는 나눔 실천이 우리 사회에 널리 확산되고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