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궐련형 전자담배 'MOK', 한국 시장 상륙
중국 궐련형 전자담배 'MOK', 한국 시장 상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멀모드·더블모드로 연속 사용 가능···풍부한 맛과 향 재현
MOK & COO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3종 출시. (사진=후베이중연유한책임공사)
MOK & COO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3종 출시. (사진=후베이중연유한책임공사)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중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의 후베이중연유한책임공사(China Tobacco Hubei Industrial Co., Ltd.)는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와 전용 담배 스틱인 MOK & COO(모크앤드쿠우)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후베이중연유한책임공사에 따르면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인 MOK는 무게가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 휴대성이 뛰어나며 궐련형 전자담배 중 유일하게 노멀 모드와 더블 모드 두가지 모드를 함께 제공한다. 두 가지 모드를 자유롭게 전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노멀 모드의 경우 더 많은 흡연 횟수를 제공, 최고의 가성비를 구현했으며, 더블 모드는 1회 충전으로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해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MOK & COO는 담배 스틱의 길이가 56mm, 지름이 7.7mm로 타 제품보다 더 길고 두꺼워 담뱃잎의 함량이 늘어나 담배 본래의 풍부한 맛과 향을 완벽하게 재현한다. 또한 독창적인 형태의 10개비들이 미니 팩으로 구성돼 일일 사용량에 맞춰 휴대가 간편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MOK & COO는 10월 말 서울 지역 200여개의 소매점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면세점과 편의점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부터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의 MOK 플래그십 스토어가 공식 오픈한다. 이를 통해 MOK & COO 브랜드의 인지도와 함께 한국 고객들에게 만족를 높일 예정이다.
 
후베이중연유한책임공사는 유럽과 미국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며 내년 초에는 유럽 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 면세점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