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그룹, '제3회 JT왕왕콘테스트' 성료
J트러스트 그룹, '제3회 JT왕왕콘테스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트러스트 그룹)
(사진=J트러스트 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J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9월 10일부터 약 2개월 간 진행해온 '제3회 JT왕왕콘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6일 밝혔다.

J트러스트 그룹은 총 3개 부문에 걸쳐 반려견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부문별로 2주간의 응모와 투표를 통해 최종 9마리의 최종 9마리의 인기견(Top 3)을 선정했다. 우승을 차지한 강아지 주인들은  지난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총 9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령했다.

J트러스트 그룹은 3회째를 맞이한 'JT왕왕콘테스트'를 '반려견 동반 걷기대회'라는 오프라인 행사로 연장하고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J트러스트 그룹은 약 20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 티켓 판매수익금을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용인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했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올해에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참여와 응원 덕분이었다"며 "금융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공감하는 금융사가 되도록 J트러스트만의 가치와 철학을 담은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