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KB국민 올라운드카드'
[신상품] KB국민카드, 'KB국민 올라운드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최대 5만원까지 선택형 할인 서비스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KB국민카드가 KB국민은행 영업점 전용 상품인 'KB국민 올라운드(All Round)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 올라운드 카드는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연회비는 9000원이다.

이 카드는 △모집인 △텔레마케팅(TM) △오토플래너(AP) 채널에 이어 선보인 '에이(A)'시리즈 상품으로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또한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8%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결제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전국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리터당 100원 할인 또는 대형마트, 커피전문점, 편의점, 약국 등에서 5% 할인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결제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 △12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은행 영업점 가입 고객들의 선호도와 모집 채널별 카드 이용행태 분석을 통해 포인트 적립 혜택은 물론 필요한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도 매월 선택해서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카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