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OK캐쉬백 2만 포인트 후원하면 차량구매 시 10만원 할인
기아차, OK캐쉬백 2만 포인트 후원하면 차량구매 시 10만원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일자리 지원 위한 '착한 나눔 캠페인' 진행
사진=기아자동차
사진=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기아자동차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고군분투 중인 청년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착한 나눔 캠페인'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착한 나눔 캠페인은 신개념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로 오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 본인이 소유한 OK캐쉬백 포인트 중 2만 포인트를 활용,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을 후원하는 고객은 모닝, 레이, K3, K5, K7, THE K9, 스팅어, K5 HEV, K7 HEV 차량 구매 시 10만원의 특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 모바일 앱 이용 고객 한정)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OK캐쉬백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포인트 기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의 캠페인 참여 확인서를 기아차 영업점에 제시하며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년 계층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 기부활동을 한 고객에게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해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소상공인·자영업자 대상의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에 이은 기아차의 두 번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고객 분들게 청년 일자리를 후원할 수 있는 직접적인 방안과 차량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해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