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초등생 대상 '꿈 키움 프로젝트' 실시
CJ대한통운, 초등생 대상 '꿈 키움 프로젝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대한통운이 지난 28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결승전에 초월초등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이 지난 28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Super Race ChampionShip)' 결승전에 초월초등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초월초 학생들을 포함한 CJ대한통운 임직원과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이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CJ대한통운이 지난 28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Speed Way)에서 개최된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Super Race ChampionShip)' 결승전에 초월초등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는 지역 공부방 아동‧발달장애인 택배원‧초등학교 학생 등과 함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경기를 관람하고 국내 모터스포츠(Motor Sport)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엔 경기도 광주시 초월초등학교 학생 60여 명‧CJ대한통운 임직원‧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 20여 명 등 총 8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경기장엔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모터스포츠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참여자들은 슈퍼레이스 경기 및 경주용 차량 관람과 가상현실(VR) 레이싱 체험‧피트스톱(Pit-Stop) 등을 체험했다. 이어 관중석에 앉아 슈퍼레이스 최상위 종목인 캐딜락 6000 클래스 레이싱 경기도 관람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CJ대한통운은 아동들의 꿈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것이며,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