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졸음운전 방지 '운전자 리프레시 프로그램' 실시
현대글로비스, 졸음운전 방지 '운전자 리프레시 프로그램'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두피 마사지 및 체성분 분석 검사‧차량용 방향제 등 제공
현대글로비스가 23일 경기 화성시 화성휴게소와 24~25일 충남 천안시 망향휴게소에서 운전자들의 휴식과 건강상태 점검을 위한 '운전자 리프레시(Refresh)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화성휴게소에 방문한 운전자들이 전문 마사지사에게 두피 마사지를 받고 있다. (사진=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가 23일 경기 화성시 화성휴게소와 24~25일 충남 천안시 망향휴게소에서 운전자들의 휴식과 건강상태 점검을 위한 '운전자 리프레시(Refresh)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화성휴게소에 방문한 운전자들이 전문 마사지사에게 두피 마사지를 받고 있다. (사진=현대글로비스)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현대글로비스가 23일 경기 화성시 화성휴게소와 24~25일 충남 천안시 망향휴게소에서 운전자들의 휴식과 건강상태 점검을 위한 '운전자 리프레시(Refresh)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운전자 리프레시 프로그램은 현대글로비스가 '안전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시간 차량을 운전하는 화물차 운전자와 고속도로 이용객을 위해 마련했다. 해당 일자에 지정 휴게소를 방문하는 운전자들은 전문 마사지사에게 두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체성분 분석기 검사로 본인의 건강상태 점검 및 간호사와 건강상담도 할 수 있다.

더해 현대글로비스는 운전 중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 졸음운전 방지 효과가 있는 차량용 방향제 800개와 에너지 음료 4000개도 준비했다. 행사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고속도로 졸음운전은 대형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예방이 중요하다"며 "운전자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차량 운행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안전 공감 캠페인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