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OK캐쉬백 포인트로 '잔돈모아올림 적금' 가입
웰컴저축은행, OK캐쉬백 포인트로 '잔돈모아올림 적금'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SK플래닛과 제휴해 OK캐시백 포인트로 '잔돈모아올림적금' 상품에 가입하고 현금처럼 납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21일 밝혔다. OK캐시백 포인트를 직접 금융상품에 접목한 사례는 웰컴저축은행이 처음이다.

'잔돈모아올림적금'은 1만원 혹은 1000원 미만의 잔돈을 수시로 적립하고 만기 시에는 1만원 단위로 올려 받는 상품으로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전용 상품이다.

시럽(Syrup)을 이용하는 1500만명의 고객은 적립된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해 연 3%(24개월 만기시)의 자유적립적금에 가입하거나 OK캐쉬백 1포인트를 현금 1원으로 환산해 수시로 적금에 납입하는 등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웰컴저축은행은 시럽 고객이 잔돈모아올림적금에 제휴 가입 시 OK캐쉬백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햇살론 신청고객에게는 OK캐쉬백 5000포인트와 0.3%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 웰뱅 앱을 통해 환전예약서비스를 이용하면 미국 달러화(USD)와 일본 엔화(JPY)의 환전수수료를 한시적으로 면제해준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금융 플랫폼인 웰뱅에 타은행계좌조회, 편의점 바코드결제, 모바일상품권, 모바일교통카드, 사업자매출조회, 무료신용조회, 아파트시세조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웰컴디지털뱅크의 상품과 서비스를 더 자세히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