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아차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기아차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0여대 차량 제공···1일 대여·상시 시승 두 방식으로 운영
(사진=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기아자동차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기아차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28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된다. 시승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로비 입구 발렛 주차장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시승은 1일 대여 시승과 상시 시승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1일 대여 시승 차량 20대와 상시 시승 차량 8대의 THE K9을 마련해 10일간 투숙 고객들에게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베누스 중앙광장에 2대의 THE K9을 전시해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THE K9의 디자인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서 기아차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을 직접 체험하고, 깊어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자동차 THE K9이 단순한 이동의 수단을 넘어 품격 있는 가치를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