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분양
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조감도.(사진=대우건설)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조감도.(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일원(대유평지구 2-2블록)에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39층, 오피스텔 1개동 총 458실 규모로 전용면적 △23㎡(138실) △38㎡(8실) △49㎡(188실) △58㎡(124실)로 구성돼 있다. 전용 23㎡와 38㎡ 주택형은 원룸형, 전용 49㎡와 58㎡ 주택형은 1.5룸~2.5룸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화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KTX와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과천-봉담간 도시고속화도로 이용 또한 편리하다.

오피스텔 1층~3층에 판매시설이 들어서고, 단지 옆 대규모 복합쇼핑몰과 롯데마트, AK플라자 등도 인근에 있다. 단지 옆에 경기도의료원이 위치하며, 아주대학교병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아울러 단지를 둘러싼 대규모 도시공원이 조성될 예정이고, 단지 앞 숙지산이 도시공원과 연계돼 쾌적하다. 주변에 서호공원, 만석공원, 수원 일월수목원(2020년 예정), 숙지산 등이 인접해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 채광, 환기 통풍성이 좋다. 오피스텔과 판매시설의 동선을 분리해 오피스텔 입주민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실당 1대 규모의 주차공간을 확보했고, 테라스가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들어서고, 각 층 복도마다 휴게공간도 설계된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최첨단 설비들도 적용된다. 대기전력 차단장치,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절수형 센서 수전, LED조명 등 대우건설의 친환경 그린프리미엄 상품이 설계된다. 방문자 자동촬영이 가능한 스마트 도어카메라, 스마트 일괄소등 스위치,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 최첨단 디지털시스템도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사업지 옆에 마련되며, 19일 오픈 예정이다. 청약은 22~23일 양일간 아파트투유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분양가는 1억4000만원대부터 책정될 예정이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시기는 2021년 8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