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KCC-핑크퐁과 함께 층간소음 예방 동요 '사뿐 걸음 송' 공개
이노션, KCC-핑크퐁과 함께 층간소음 예방 동요 '사뿐 걸음 송'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션은 KCC와 핑크퐁 간 제휴를 통해 층간소음 예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디지털 동요 콘텐츠 '사뿐 걸음 송'을 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이노션)
이노션은 KCC와 핑크퐁 간 제휴를 통해 층간소음 예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디지털 동요 콘텐츠 '사뿐 걸음 송'을 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이노션)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이노션은 KCC와 핑크퐁 간 제휴를 통해 층간소음 예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디지털 동요 콘텐츠 '사뿐 걸음 송'을 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층간소음의 주원인인 아이들의 뜀박질 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된 '사뿐 걸음 송' 영상은 지난 15일 KCC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으며, 핑크퐁 공식 채널에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약 1분 20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다양한 핑크퐁 캐릭터가 등장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맞춰 귀여운 율동과 노래를 선보인다.

"사뿐사뿐 나비처럼 걸어요", "사뿐사뿐 구름처럼 걸어요", "예쁘게 사뿐 걸을까? 아랫집 야옹이 새근~"과 같이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가사와 보고 금방 따라할 수 있는 율동으로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올바른 습관 교육을 유도한다는 취지다.

이노션 관계자는 "실제로 아이들이 동화책 또는 만화 등을 통해 층간소음에 대한 문제를 쉽게 이해했다는 점에서 착안, 최근 영유아들이 가장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핑크퐁과 함께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만들었다"며 "KCC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층간소음 예방 캠페인이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가정용 바닥재 부분'에서 3년 연속 1위로 꼽힌 바 있는 KCC는 지난 9월 쿠션을 활용해 층간소음을 저감하며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춰 안전성도 확보한 가정용 바닥재 '숲 소리순·소리휴'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우수한 차음성 보완 기술력을 보유한 제품 론칭에 이어 영유아를 대상으로 층간소음 예방 캠페인을 펼치며 사회적 이슈 해소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사뿐 걸음 송은 유튜브를 포함해 핑크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T 올레tv 핑크퐁 채널, 핑크퐁이 운영 중인 각종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노션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에 대한 온라인 광고도 함께 제작했다. 이노션은 이 광고를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 집행해 KCC & 핑크퐁 컬래버레이션층간소음 예방 캠페인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