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 본사 옥상에 임직원 쉼터 '로사리움' 마련
동아쏘시오, 본사 옥상에 임직원 쉼터 '로사리움'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동아쏘시오그룹 본사 옥상정원 '로사리움'에서 임직원들이 얘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동아쏘시오그룹 본사 옥상정원 '로사리움'에서 임직원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옥상에 임직원들을 위한 정원을 꾸몄다. 11일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옥상정원 '로사리움'을 조성했다고 11일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에 따르면, '장미의 정원'이란 뜻이 담긴 로사리움은 동아제약과 동아에스티 등 그룹 임직원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소통 공간을 제공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도시와 자연, 사람과 사람을 건강하게 연결한다는 개념으로 본관 옥상 500㎡ 면적에 조성한 로사리움에선 소나무와 단풍나무, 포도덩굴과 백합나무, 불두화와 라일락 등을 만날 수 있다. 임직원 누구나 쉴 수 있도록 테이블과 파라솔도 설치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삭막했던 옥상이 휴게시설과 다양한 식물 및 꽃들로 꾸며져 직원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휴게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며 다니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