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랑스, '항공권 특가·마일리지 2배' 프로모션 진행
에어프랑스, '항공권 특가·마일리지 2배'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어프랑스)
에어프랑스는 이달 17일까지 프랑스 항공권을 예약하는 분들께 전 클래스 특가와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에어프랑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에어프랑스는 오는 17일까지 프랑스 항공권을 예약하면 전 클래스 특가와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프랑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여행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다. 

또한 에어프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랑스 프로모션 기간 내 한국 출발 유럽 행 항공권을 예매하는 사람중 파리에 24시간 이상 체류 할 경우 파리 공항 리무진 (Le Bus Direct) 티켓을 제공한다. 티켓은 파리 샤를 드골 공항을 출발하여 개선문/에펠탑을 연결하는 2번 노선 편도 티켓이다.

아울러 파리 쇼핑 아울렛, 라발레 빌리지(La Vallée Village)에서 쇼핑하는 승객들에게는 선택한 6개의 브랜드에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VIP 카드를 증정하고 플라잉 블루 1유로 구매당 4마일 적립 (더블 마일리지 행사)과 파리에서부터 운행되는 Shopping Express 셔틀버스 무료 왕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프랑스 측은 10월 한 달간 예약하고12월 31일까지 여행하는 항공권의 서울-파리 혹은 서울-암스테르담 왕복 구간에 대하여 플라잉 블루 (FlyingBlue) 마일을 2배로 적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